PRODUCT SEARCH

검색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NEWS

-

게시판 상세
제목 신세계홈쇼핑, 4000만병 넘게 팔린 구강청결제 프로폴린스 가글 방송 진행
작성자 지앤코스 공식몰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03-02 14:43:1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77

[미디어리퍼블릭] 이동섭 기자=신세계홈쇼핑이 오는 23일(화) 오후 4시 30분부터 1시간 동안

누적 판매량 4000만병을 돌파한 지앤코스 ‘프로폴린스 가글’ 방송을 진행한다.

프로폴린스 가글은 칫솔질로 제거하기 어려운 입 속 노폐물과 입냄새를 제거해주는 구강청결제다. 

입냄새의 주 원인은 양치질을 해도 남아 있는 각종 노폐물인데,

프로폴린스 가글의 카테킨 성분이 이러한 입 속 단백질과 음식물 찌꺼기를 흡착 응고시켜 배출해준다. 

30초 정도 가글 후 뱉어내면 입 속에 있던 찌꺼기를 확인할 수 있어 ‘찌꺼기 가글’이라 불리고 있다.

이러한 특성 덕분에 판매량은 빠른 속도로 증가하고 있다.

지난해 1월 2800만병이던 누적 판매량이 7월에는 3000만병을 넘어서더니 6개월여만에 1000만병이 팔리며

현재 누적 판매량은 4000만개를 훌쩍 넘어섰다.

지앤코스 관계자는 “코로나 시국과 맞물려 감염병 예방과 입냄새 제거에 도움을 주는 구강청결제에 대한 관심이 높았다.

온라인에서는 이미 글로벌 브랜드인 리스테린이나 가그린, 테라브레스 등과 어깨를 나란히 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프로폴린스가글은 취향 저격 쇼핑 랭킹 쇼 Olive 프리한마켓 10 '계속 쓰게 되는

마성의 생활용품'에서 ‘g사 가글’로 소개되며 화제가 되기도 했다. 현재 주요 온라인몰과 홈쇼핑을 비롯하여

신세계백화점, 올리브영, 롭스, 신세계면세점, 신라면세점, 현대면세점에서 판매 중이다.


출처 : 미디어리퍼블릭(http://www.mrepublic.co.kr)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byte

비밀번호 OK CANCEL